YVC-330

본문 바로가기
Product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YVC-330

Product YVC-330

YVC-330

yvc330_1.png
yvc330_1.png yvc330_2.png yvc330_3.png

YVC-330

Portable USB Bluttooth Conference Phone

Featuring New SoundCap Technology

  • ApplicationPC(Micorphone Speaker)
  • InterfaceUSB Port
  • Microphones3
  • Speakers1
  • Pickup Range1.5~3m
  • Max. Volume91dB
  • SoundCap
  • Super-wideband audio
  • Adaptive echo canceller
  • Noise Reduction
  • USB(Plug & Play)
  • USB bus powered
  • Suppports RoHS
  • Firmware upgrade support
Manual Firmware Application Icon&Photo Catalog
  • How to Use

    yvc330_img1.jpg
    조용한 소형 또는 중간 크기의 회의실에 적합
    뛰어난 음질과 풍부한 음량으로 6명 정도의 중형 회의에 적합

    회의실 등 주변 소음이 적은 환경에서는 표준 모드를 사용하며 6명 정도의 중형 회의에 적합합니다. 3개의 "고성능"마이크에 의한 화자 추적 기능으로 고음질의 수음을 USB 버스 파워로 동급 최대의 풍부한 음량(순간 최대 91dB)이 명료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yvc330_img2.jpg
    2대를 연결하여 10명 규모의 회의에도 대응
    다양한 확장성, 연결 기능을 갖춘 원격 커뮤니케이션의 활용

    참가 인원이 많을 때, 연결 케이블로 두 제품을 연결하여 수음 및 재생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연결 기능은 표준 모드(SoundCap 모드 OFF)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YVC-300과의 연결도 가능합니다.

    yvc330_img3.jpg

    전용 드라이버 설치와 같은 번거로움 없이 USB를 PC와 연결하면 "Plug-and-Play" 방식으로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USB뿐만 아니라 NFC 지원 Bluetooth 연결, Audio IN/OUT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구비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상회의 시스템과 유연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 Bluetooth + Audio IN/OUT"의 동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오디오 역시 지원 됩니다.

    Pickup Range(권장 1.5m 이내 / 최대 3m ※ 본체 1대당)

    수음 범위는 사용 환경 /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yvc330_img4.jpg
    회의실의 사용(표준 모드 / SoundCap 모드 OFF) yvc330_img5.jpg
    개방형 워크스페이스에서의 사용(SoundCap 모드) yvc330_img6.jpg
  • Features

    개방형 워크스페이스에서 편안한 원격 통신을 실현하는 "SoundCap"모드를 탑재하여 주위에 방음막이 없는 열린 공간에서도 주변 소음에 영향을 받지 않고 원격회의가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직원이 근무하는 사무실에서도 "SoundCap"모드를 사용하면 독립된 회의실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yvc330_img7.jpg
    yvc330_img8.jpg

    개방형 워크스페이스에서도 쾌적한 원격 통신을 실현하는 "SoundCap"기술

    야마하의 새로운 음성 신호 처리 기술을 탑재한 "SoundCap 모드"를 이용하면 주변이 시끄러운 열린 공간에서 편안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SoundCap은 개방형 워크스페이스에서 스피커폰을 사용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세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yvc330_img9.jpg
    1. 수음범위 제한기능

    픽업 범위 기능은 본체 근처의 회의 참가자의 소리를 수음하는 한편 회의에 불필요한 주변 소음을 억제하는 기능입니다. 여러 마이크를 사용하여 소리의 발생원과 본체의 거리를 높은 정밀도로 측정하여 범위 밖의 소리를 억제합니다. 수음 범위 제한 기능은 주변 소음을 억제하여 회의 참가자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SoundCap 모드를 사용하면 YVC-330에서 1m 이상 떨어진 소리를 감쇠하고 수음하기 위해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상대방에게 화자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yvc330_img10.jpg
    2. 마이크 자동 음소거 기능

    마이크 자동 음소거는 개방형 워크스페이스에서 회의 참가자의 발언 상태를 인식하고 자동으로 마이크 음소거/음소거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수음 한 음성 신호에서 인간의 목소리를 즉각적으로 정밀하게 판정 Human Voice Activity Detection (HVAD)와 연계하여 판정 결과에 따라 마이크 음소거를 수행합니다. 이에 따라 열린 공간에서 회의 참가자가 매번 마이크 음소거 작업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회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yvc330_img11.jpg
    3. 스피커 음량 자동 조절기능

    스피커 음량 자동 조절은 주변 소음의 크기에 맞게 스피커 볼륨을 항상 적절한 볼륨으로 조정합니다. 이것은 수음한 음성 신호에서 인간의 목소리를 즉각적으로 정밀하게 판정하는 HVAD에 의해 실현되는 기능입니다. 스피커 음량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열린 공간에서 상대방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고 놓치는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잡음이 없는 양방향 대화를 구현합니다.
    적응형 에코켄슬러
    이 장치는 마이크가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를 잡아낼 때 발생하는 울림을 제거 해줍니다. 최대 20kHz에 이르는 음성을 처리하므로 양방향 대화가 훨씬 더 원활 해집니다.
    소음을 제거하고 사람의 음성만 전달합니다.
    소음저감HVAD
    에어컨이나 프로젝터에서 소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에도, 이 소음은 마이크 단계에서 제거됩니다.
    마이크에서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모든 음성의 음량이 조정됩니다.
    Auto gain controHVAD
    소리가 크든 작든, 마이크가 잡아내는 모든 소리는 최적의 음량으로 조정됩니다. 이로 인해 성량 차이 및 마이크 거리 차이 때문에 듣는 사람이 느끼는 이질감이 감소합니다.
    울림이 있는 공간에서도 음성이 선명하게 전달됩니다.
    진향억제
    이 과정에서 실내 환경 때문에 발생하는 울림도 줄어듭니다. 울림이 있는 공간일지라도 음성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사람의 음성을 찾아냅니다.
    Auto trackingHVAD
    스피커 위치 감지 기능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음성의 방향을 찾아냅니다. 사물이 내는 소리에는 반응하지 않고, 오직 사람의 음성만 찾아냅니다.
    HVAD(인간 음성 활성화 감지)

    오디오 픽업시 마이크가 사람의 음성을 정확하게 감지합니다. 소음저감, Auto gain control, Auto tracking 기능이 결합되어 오디오가 더욱 선명해졌습니다.

    yvc330_img12.jpg
    고품질의 음량 : 동급의 USB 버스 전원 스피커폰 중에서도 최고의 음량을 자랑합니다.

    기존의 모델인 'PJP-20UR'의 약 두 배에 이르는 음량으로, 동급 USB 전원 스피커폰 중에서 최고의 음량을 달성했습니다. 순간 최대 볼륨은 91dB이며 재생 주파수 대역폭은 190~20,000Hz로, 저음량에서 고음량에 이르는 다양한 음성을 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6명 정도가 참여하는 회의에서도 본인의 메시지를 잡음 없이 선명하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yvc330_img13.jpg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회의를 하고자 하는 경우, 스피커폰을 외부로 가지고 나와 블루투스를 통해 태블릿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폰이 주변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음량 설정을 최적화 하기 때문에 전화 회의를 쉽고 편리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Dimensions

    yvc330_dim.jpg

    Specification

    일반
    외부 인터페이스 USB 2.0 Full speed (Micro-B), Bluetooth, NFC(근거리무선통신), EXT IN / OUT(스테레오 미니)
    최대 소비 전력 2.5W
    전원 USB 버스 파워 구동 : 5V / 500mA, AC 전력 : 100V (50 / 60Hz) ※ AC 어댑터는 별매입니다.
    간섭 규격 VCCI Class A
    사용 환경 온도 0~40˚ , 습도 20~85%(비응축)
    치수 235(W) × 46(H) × 226(D) mm
    무게 0.8kg
    지원 OS Windows 10(32Bit/64Bit). Windows 8.1(32Bit/64Bit). Windows7(32Bit/64Bit), Mac OS X 10.14, Mac OS X 10.13, Mac OS X 10.12, USB : USB 2.0 이상
    Bluetooth Bluetooth 버전 : Ver2.1 + EDR, 지원 프로파일 : HFP(1.6), A2DP, 지원코덱 : CVSD, mSBC, SBC, 무선출력 : Class 2, 최대 통신 거리 : 10m(무간섭시)
    NFC 대응기종 : NFC 지원 Android 장치
    부속품 USB 케이블(3m), 취급설명서(보증서 포함)
    기타 펌웨어 업데이트 (PC보다 USB로 전송)
    오디오
    마이크 단일 지향성 × 1
    수음범위 표준모드 : 권장 1.5m 이내 / 최대 3m (360˚) SoundCap 모드 : 1m 이내
    스피커 전범위 × 1
    볼륨 순간 최대 볼륨 91dB(0.5m)
  • YVC-330은 추가 선택 부속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