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Video Sound Bar

본문 바로가기
About Solution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Conference Video Sound Bar

About Solution Yamaha Product Conference Video Sound Bar

Conference Video Sound Bar

  • yp_p4_img1.jpgYamaha Product를 활용한 웹 컨퍼런스 시스템 구조도

    웹 컨퍼런싱을 위한
    일체형 비디오 사운드 바

    CS-800, CS-500은 Yamaha 기술을 적용한 청취자 및 화자가 회의를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에코캔슬러 내장 비디오 사운드 바입니다. USB케이블로 PC에 연결하면 하나의 기기에 4K 카메라를 탑재한 고성능 마이크 &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500은 3.5St 출력 포트로 연결된 일반 스피커 또는 모니터 스피커 사용)




    yp_p4_img2.jpg

    CS-800

    8명 중형회의실에 적합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일체형 비디오 사운드 바입니다.


    Microphone6
    Speakers1
    Pickup range6m
    Max, Volumn90db
    yp_p4_img3.jpg
    CS-800 Detail View

    yp_p4_img4.jpg

    CS-500

    8명 중형회의실에 적합한 카메라, 마이크, 3.5St 출력 포트 일체형 비디오 사운드 바입니다.


    Microphone6
    SpeakersNone
    (3.5mm Audio Port)
    Pickup range6m
    Max, Volumn90db
    yp_p4_img5.jpg
    CS-500 Detail View
  • yp_p4_img6.jpg

    원활한 원격회의 기능

    CS-800, CS-500은 표준 Windows 및 Mac드라이버를 지원하기 때문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드라이버, 어플리케이션 등)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즉시 화상회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yp_p4_img7.jpg

    화상회의 장비 간소화

    화상회의에는 마이크, 스피커,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CS-800, CS-500은 분산된 이 모든 기기를 하나의 기기로 통합하여 설치가 쉽고, 공간활용 효율성도 높일 수 있으며, 간단히 동작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부가적인 에코캔슬러 ,마이크, 스피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화상회의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합니다.
    (CS-500은 스피커 또는 모니터 스피커 필요)
    yp_p4_img8.jpg

    화상회의의 웹컨퍼러싱에 사용

    CS-800, CS-500을 웹 컨퍼런싱 시스템에 사용하면, 전문적인 하드웨어 화상회의 시스템과 동일하게 화상회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음성 인식 및 재생 기능을 갖춘 Yamaha Product는 청취자와 화자가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하드웨어 화상회의 시스템과 동급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yp_p2_img10.jpg

    에코 및 음성 단절 없이 통신이 가능

    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를 PC에 연결해서 화상회의를 진행하면 스피커의 소리가 마이크에 다시 인식되어 에코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Yamaha Product의 에코켄슬러는 자체 스피커로부터 모든 반향음을 확인 및 제거하여 에코가 발생하지 않게 합니다. 이것은 스피커 재생시 마이크를 끄는 에코 억제와는 전혀 다른 것입니다. 마이크가 켜져 있으면서 주변 음성을 인식 할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양방향 동시 대화가 가능합니다.
    yp_p2_img11.jpg

    긴 회의로 인해 피로감 감소

    기존의 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에는 오디오 재생 시 마이크 인식 레벨을 낮춰 에코를 방지하는 "에코 억제 방식"이 가장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방식에는 참가자들이 동시에 말할 수 없다는 점과 말 앞부분이 잘리는 경우가 많다는 점 등의 여러 단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손에드는 마이크를 사람들에게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말할 기회가 줄어들며, 장시가 회의인 경우 이로 인해 스트레스 및 피로도가 증가합니다. Yamaha Product는 원격 대화가 자연스럽고 원활하게 이러우질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하였습니다.

    Yamaha Product는 회의 참석자들이 발언을 하기 위해서 마이크를 서로 주고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하고 자연스럽게 대화하듯 회의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yp_p4_img9.jpg

    USB 연결을 통한 간편한 설치

    CS-800, CS-500은 표준 Windows 드라이버를 지원하기 때문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드라이버, 어플리케이션 등)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Yamaha Product를 즉시 에코켄슬러 내장 마이크로폰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단자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USB 포트가 없는 시스템과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

    언제, 어디서나, 쉽게 다자간 회의가 가능 Yamaha Product를 웹회의 시스템에 통합시키면 언제 어디서나 원격 회의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번거롭게 회의실을 예약하거나 일정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팀원들이 여러 지역에 분산되어 있을 때의 업무 조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정보 공유 및 소통을 통해 사업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의 효율성이 증가

    먼 거리 회의를 위해 소요되는 이동시간 및 출장의 감소로 생산성이 증가 웹 회의 기능과 Yamaha Product가 결합된 원격회의 시스템을 구축하면, 과거에 출장을 필요로 했던 각종 사안 및 업무를 웹 회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사업장 간의 이동시간을 줄이고 실제 업무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웹 회의가 직접 만나서 진행하는 회의를 100% 대체할 수는 없지만, 직접 만나기 전에 웹 상에서 세부사항을 미리 조율하면 OFF-LINE 회의 횟수를 줄이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 모든 주요 당사자들이 없으면 회의가 진행될 수 없기 때문에 다수의 직원들이 출장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한 명의 직원만 OFF-LINE 회의에 보내고 주요 당사자들은 웹 회의에 참석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하면 출장 빈도가 낮아지고 효율성 및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yp_p2_img15.jpg

    비용절감

    출장, 근무자, 기타 비용의 감소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함께 사용하므로써, 출장 경비(부수적, 잠재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을 포함)를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
    기업의 중요 목표 중 하나는 비용 절감을 통한 생산성 향상 및 효율성 증가입니다.
    Yamaha Product를 사용하는 그 날부터 비용 절감은 시작됩니다.

    출장 횟수의 감소로 인한 Co2감소

    친환경 기업은 CO2 감소를 위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사용하면 빈번히 발생하는 출장 횟수를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교통수단 이용으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양을 줄이는 것을 말하며, 출장 횟수를 감소 시킬수록 이산화탄소 또한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효율성과 출장비용을 감소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사회 환경에도 상당한 기여를 합니다.

    사고와 위험 관리에 효과적

    사고와 위험시 전화와 대면 회의를 대체하는 효과적인 백업 솔루션입니다. Yamaha Product는 사고나 재해 발생으로 인해 전화 라인이 고장났을때 멀리 떨어진 곳과 원격 회의를 진행하여 지원해 줄 수 있는 백업 시스텝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다치거나 아플 때, 출장을 가기 힘든 상황에서도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사용하여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리스크 관리 관점에서도 매우 유용합니다.
  • 웹 컨퍼러싱의 타입

    ASP ASP는 PC 연결에 사용할 수 있는 제 3자 서버 기술입니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이 간편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에 웹 브라우저와 함께 설치됩니다. 사용자는 PC로 인터넷에 연결하여 어디서든지 서버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결이 간편하고 업무에 도입하기가 간편합니다.

    yp_p2_img16.jpg



    독립 서버 독립 서버는 사내에 설치된 전용 서버를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서버가 회사 내부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맞춤화가 필요한 경우 유용한 방식입니다. 규정에 따라 회사 외부의 서버에 정보를 업로드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서버가 회사 외부에서의 접속이 가능하도록 구축되어 있다면 강력한 보안 기능을 도입해야 합니다.

    yp_p2_img17.jpg



    소프트웨어 기반 해당 방식은 PC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서버를 통해 통신하거나 PC에서 PC로 직접 통신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대역폭이 낮은 경우에도 높은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yp_p2_img18.jpg
    yp_p2_img19.jpg

    웹 컨퍼러싱 시스템의 사용 이유

    웹 컨퍼러싱의 특징은 로컬 PC 화면, 프리젠테이션 자료,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자유롭게 웹 회의 참여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네트워크에 연결된 PC, 헤드셋, 스피커만 있으면 쉽게 회의를 진행하여 공동 작업을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전형적인 예

    yp_p2_img20.jpg웹 카메라와 헤드셋을 책상에 있는 PC에 연결하십시오. 그러면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yp_p2_img21.jpg회의실에서 다수가 참가하는 회의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 웹 카메라, 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YVC-200, YVC-330 등)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yp_p2_img22.jpgYamaha Produc와 웹 컨퍼러싱 시스템을 통합시키면 많은 사람들이 웹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카메라와 대형 TV/모니터를 연결하면 최적의 화상회의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yp_p2_img23.jpg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곳(호텔, 카페, 자택 등)에서 웹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넷북과 무선 인터넷이 서비스되는 지하철에 있다면 YVC-200을 이용하여 회의에 참여하세요.
    yp_p2_img24.jpg

    화상 컨퍼러싱과 웹 컨퍼러싱

    일반적으로 화상 회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미지와 사운드를 전달하여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출장 관련 시간 및 비용 절감, 실시간 회의진행, 회의진행, 회의에서의 신속한 의사 결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화상 회의는 다음과 같이 두가지 형태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회의실에 전용 단말기를 설치하는 일반적인 화상 컨퍼러싱이며, 두번째는 PC 및 카메라에 헤드폰이나 마이크를 연결하는 웹 컨퍼러싱 입니다. 다음은 화상 컨퍼러싱 및 웹 컨퍼러싱의 특징입니다.


    화상 컨퍼러싱 회의실에 설치합니다. 여러명이 참가하는 회의가 가능합니다.
    고품질의 이미지와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존 네트워크로부터 분리된 별도의 회선이 필요합니다.
    깨끗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전달하는 회의를 위해 특수 제작된 화상 회의 시스템이 적합합니다.
    고객과의 대화처럼 실제 대변과 같은 환경을 원할때 적합합니다.

    웹 컨퍼러싱 웹 카메라 및 해드셋/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를 PC에 연결하고 LAN이나 인터넷을 통해 대화를 진행합니다. 고가의 전용 단말기나 특수 대역폭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도입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웹 회의 시스템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 간의 협력 프로젝트에 유용합니다(파일 공유 및 다른 PC 화면의 공유 등).
    기존의 웹 회의 시스템에서는 각 참가자들이 헤드셋을 착용하고 자기 PC에서 다른 직원들과 자료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합니다. 하지만 Yamaha Product를 사용하면 웹회의 시스템을 화상 회의 시스템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와 퀄리티가 크게 향상됩니다.